강의평가 실시방법 안내(2017-2학기).hwp
닫기2017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실시방법 안내
1. 평가기간 : 2017. 12. 20.(수) 10:00 ~ 2018. 1. 1.(월) 18:00
2. 평가과목 : 2학기 수강과목 전체
3. 평가실시 : 재학생 전체
4. 평가장소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재학생” → 종합학사시스템 → “종합학사시스템” 클릭
5. 평가방법
가.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재학생” → 종합학사시스템 → “종합학사시스템” 클릭 →『구분/ID/Password입력』→『강의관리 클릭』→『강의평가 클릭』
①
②
③
④
⑤
⑥
⑦
[조회]
▸ ②에 조건 선택 후
▸ ①의 [조회] 버튼을 누르면
▸ 해당 년도, 학기, 학생이 수강하는 과목의 리스트가 ④에 나타난다.
▸ ④의 리스트에서 한 라인을 선택하면 ③에 상세내역이 나타난다.
처음 [조회]를 한 경우, 첫 라인의 내역이 ③에 나타난다.
[저장]
▸ ⑥의 해당 문항에 대한 평가를 한 후 ①의 [저장] 버튼을 클릭한다.
▸ 한 번호라도 평가를 하지 않을 시에는 저장이 되지 않는다.
※ 주관식 21번부터 23번까지의 3문항은 자유형입니다.
나. 과목별 객관식 10문항은 반드시 응답 후 저장해야 함.
주관식 3문항은 응답 자유임.
※ 참고사항 ※
1. 강의평가를 실시하는 학생의 신분 보장됨
2. 1과목 강의평가 후 ‘저장’버튼을 누르고 다음 과목 강의평가 진행
3. 과목별 10문항 중 1문항이라도 강의평가를 실시하지 않으면 저장이 안 됨
4. 수강하는 모든 과목(단, 교육실습, 교육(사회)봉사, 졸업논문 등은 제외)에 대하여 강의평가를 하여야 함
5. 만약 강의평가 후 성적열람을 하였는데 해당 과목의 성적입력이 안 된 경우 추후에 성적을 확인 할 때에는 강의평가를 실시하지 않아도 됨
6. 강의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성적 열람이 제한 됨
※ 기타사항은 교육지원처(041-850-1254)로 문의
※ 성적열람과 관계없이 재학생 모두가 강의평가에 임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