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1회 무기계약직 직원(미화원) 채용 공고문_20180322.hwp
닫기공주교육대학교 공고 제2018 - 4 호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 직원(미화원)채용 공고 |
공주교육대학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무기계약직 직원을 공개모집하오니 대학 발전에 기여할 유능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18. 3. 21.
공주교육대학교 총장
1. 선발예정 직급 및 인원
선발 예정 직급 |
선발예정 인원 |
담당업무 |
비 고 |
무기계약직 직원 (청소미화원) |
1명(여) |
- 학교 내(건물 등)청소, 미화 - 건물관리 보조 |
보수는 우리대학교 무기계약직 직원 취업규칙에 따름 |
2. 근로 조건
1. 근무시간 : 주 40시간 이내
※ 주 중 : 08:00∼17:00(휴게시간 1시간 포함)
2.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등
3. 기타 근로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무기계약직 직원 취업규칙」에 따름
3.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1. 공고일 현재 충청남도에 주소를 두고 만 18세* 이상인 자
※ 우리 대학교 근로자 정년은 만 65세
2.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한 사람(외국인이 아닌 자)
3. 해당 업무를 감당할 수 있는 신체적 조건을 갖춘 자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 따른 의료기관의 장이 발급한 신체검사서에 의함
4.「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의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5. 장애인(직무수행에 차질이 없는자), 해당 분야 경력자 우대(서류심사 시 가점 부여)
※장애인: 「장애인복지법 시행령」제2조에 따른 장애인 기준에 해당하는 자
6. 저소득층 우대(서류심사 시 가점 부여)
※저소득층: 「국민기초생활보장법」제2조 제2호 및 제11호에 따른 기초생활보 장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속하는자
※저소득층 및 장애인의 경우 접수마감일 기준 유효하게 등록된 사람에 한함.
4. 선발방법 : 서류 전형 및 면접 평가
1. 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ㆍ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 심사하고 경력 등 종합평가
※1차 심사결과 고득점 순으로 3명 선발
2. 면접평가(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가. 공무원임용시험령 제5조 및 제30조제2항,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 직원 취업규칙 제8조(채용방법)에 따라 5가지 평가요소를 각각 상, 중, 하로 평가
평가요소 |
세부평가요소 |
1. 대학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
공익에 봉사와 헌신 / 윤리ㆍ준법의식 |
2.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
임용예정 직위 관련 전문성 전문분야의 정보분석 능력 |
3. 의사 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
논리적 의사소통과 조정ㆍ조율 능력 협상과 조정ㆍ조율 능력 |
4. 예의·품행 및 성실성 |
용모와 품행 단정 건전ㆍ성숙한 시민정신 |
5.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 가능성 |
창의적 기획ㆍ문제해결 비전(목표) 제시 / 리더십 |
나. 면접은 전문성 등 평가요소에 의한 평가
다. 평가방법
- 면접은 위원별로 면접시험 평가표에 의해 15점을 만점으로 5개 평가요소에 대하여 상(3), 중(2), 하(1)로 평가
- 각 위원이 채점한 평점의 평균이 “중(10점)” 미만은 불합격으로 하고, 위원의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을 “하”로 평가하였거나,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평가요소에 대하여 “하”로 평가한 때에는 불합격으로 처리
3. 최종합격자 결정
가. 면접심사 불합격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중에서 면접시험 고득점자 순으로 최종합격자로 결정
※ ‘상’의 개수가 많은 경우 1순위, ‘상’의 개수가 동일한 경우 ’중‘의 개수가 많은 경우 1순위임
나. 1순위 합격자의 임용 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등 발생 시 채용시험 합격후보자 중에서 평정 성적이 높은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
5. 제출서류
1. 지원서【붙임 1】
2. 이력서【붙임 2】
3. 자기소개서【붙임 3】
4.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붙임 4】
5.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6.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7. 공고일 이후 발행한 주민등록초본 1부
8.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상기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서류에 한해서 인정
6. 선발방법 : 서류 전형 및 면접 평가
1. 공고기간 : 2018. 3. 21.(수) ∼ 2018. 3. 30.(금)
2. 접수기간 : 2018. 3. 28.(수) ∼ 2018. 3. 30.(금) / 3일간
※ 접수시간 : 09시부터 18시까지 단, 점심시간(12∼13시) 제외
3. 접수방법 : 개별응모(본인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4. 접 수 처 : (32553) 충남 공주시 웅진로 27,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 총무팀
※ 접수기간 내에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접수처에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로 우송
(단, 우편접수는 접수기간 마감일 18:00 도착분에 한함, 접수기간 이후 접수 불가)
7. 선발방법 : 서류 전형 및 면접 평가
1.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18. 4. 3.(화),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2. 면접심사 일시 및 장소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시 공지
3. 최종합격자 발표 : 2018년 4월중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제출 누락 및 기재사항 착오로 인한 불이익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함
2.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또는 임용 결격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3. 서류전형 및 면접심사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으로 문의(☎041-850-1291)
【붙임 1】
응 시 원 서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 직원(미화원) 채용시험에 응시하고자 원서를 제출하며 다음 사항을 서약합니다.
아래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으며 만일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관계법령에 의거 당해시험이 정지 또는 무효가 되고 향후 5년간 응시자격이 정지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18년 3월 일
공주교육대학교 총장 귀하
※응시번호 |
성명 |
(한글) |
||||
응시 직종 (응시분야) |
무기계약직 직원(미화원) |
|||||
(한자) |
||||||
주민등록 번 호 |
- |
|||||
주 소 |
( ) |
정부수입인지 붙이는곳 (5,000원권) |
||||
전자우편 |
||||||
전 화(자택) |
|
휴대전화 |
㊞
응 시 표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 직원 채용시험)
※응시번호 |
응시 직종 (응시분야) |
무기계약직 직원(미화원) |
|||
성명 |
(한글) |
(한자) |
|||
2018년 3월 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 |
|||||
주 의 사 항 1. 응시표를 받는 즉시 응시번호 기재여부와 날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응시표를 분실하였을 때는 시험일 전일까지 응시원서 접수부서로 오시면 재교부 받을 수 있습니다. 3. 시험(면접) 당일 응시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한 여권 중 하나)을 지참하고 안내된 장소로 참석하여야 합니다. |
|||||
- 면접 시험당일은 시험시작 20분전까지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여야 함. |
응시원서 작성요령 |
《주 의 사 항》
1. 응시원서는 응시자 본인이 직접 작성(자필 또는 워드)합니다.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입니다.
3. 『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합니다.
《작 성 요 령》
1. 「※ 응시번호」 : 기재하지 않음
2. 응시직종(응시분야) : 기재하지 않음
3. 주소 : 현재 거주하는 곳(우편물 수령 등)을 정확히 기재함
4. 성명ㆍ주민등록번호ㆍ전자우편ㆍ(휴대)전화 : 빠짐없이 정확하게 기재함
5. 정부수입인지 : 가까운 우체국에서 인지(5천원)를 구입하여 붙이되, 여러 매(枚)일 경우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붙임
【붙임 2】
이 력 서 (작성예시) |
|||||||||
사 진 (3cm×4cm) ※6개월이내 촬영된 사진 |
성 명 |
한 글 |
생 년 월 일 |
||||||
한 자 |
|||||||||
주 소 |
|
||||||||
연 락 처 |
(자택) (휴대폰) |
||||||||
|
|||||||||
학 력 |
기 간 |
학 과 명 |
전공(학위) |
||||||
“기재하지 않음” |
|||||||||
경 력 |
기 간 |
근 무 처 (부 서) |
직위(급) |
업 무 내 용 |
|||||
병 역 |
군별 |
계급 |
복무기간 |
미필사유 |
|||||
자 격 사 항 |
취 득 년 월 일 |
자 격 ․ 면 허 증 |
시 행 처 |
||||||
어학능력 |
시험 종류 |
취 득 일 |
취득 점수 |
||||||
위에 기재한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18년 월 일 성 명 : (인) |
【붙임 3】
□ 자기소개서(1장 이내)
◎ 자기소개서 |
(유의사항) 작성 시 학교명,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 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붙임 4】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
||||||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 직원 채용 지원서를 제출함에 있어 인사담당기관이 본인에 대한 인사검증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제반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동법 제15조 및 제22조’에 따라 인사담당기관이 수집 및 이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인사검증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18 년 월 일 |
||||||
❑ 지원자 본인 |
||||||
▪ 성 명 |
(서명) |
▪ 주민등록번호 |
― |
|||
▪ 자택전화 |
▪ 휴대전화 |
|||||
|
||||||
▪ 직 장 |
▪ 직 위 |
|||||
▪ 직장전화 |
▪ 연락가능팩스 |
|||||
공주교육대학교 총장 귀하 |
||||||
|
||||||
인사검증을 위해 수집 및 이용되는 정보자료의 범위 |
||||||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 무기계약직 직원 채용 심사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채용심사에 필요한 개인 인적 제반사항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경력사항, 가족사항, 학력사항 등 채용심사에 필요한 제반 사항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지원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응시원서 접수 제한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