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사무원) 직원 채용공고문_20180517.hwp
닫기【공주교육대학교 공고 제2018-16호】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행정보조원) 직원 채용 공고 |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 취업규칙에 의거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사무원) 직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5월 17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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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발예정 직급 및 인원
선발직급 |
선발인원 |
담당업무 |
비고 |
무기계약직 (행정보조원) |
1명 |
학생생활관 회계업무, 생활관 관생선발 및 관생지도, 기타 행정 업무 등 |
2. 신분 및 근로 조건
가. 신분: 비공무원 신분의 무기 계약직 근로자
나. 근무일수 및 시간: 주 5일(평일 월~금 )/ 1일 8시간 근무
다. 보수: 월 1,573,770원
※ 예산의 범위 내에서 제수당 및 명절휴가비 등 별도 지급
라. 후생복지: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등
마. 기타 근로계약 및 보수에 관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무기계약직 직원 취업규칙」에 따름.
※ 최초 3개월간 수습기간으로 운영되며, 동 기간 중 업무능력 및 직무수행태도 등을 평가하여 계속 근로가 어렵다고 인정되는 경우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가. 최종 시험일 기준으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 사유가 없으며,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 정지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 학력 및 성별 : 제한 없음
라. 자격증 소지 요건 및 응시 연령
자격증 소지 요건 |
응시 연령 |
컴퓨터활용능력 3급 이상, 워드프로세서 2급 이상, 정보관리기술사, 전자계산조직응용기술사, 정보처리기사,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전자계산기산업기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전산회계운용사 3급 이상 중 1개 이상 의 자격증 소지자 |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2000.12.31.이전 출생자)인 자 |
※ 자격증은 공고일 현재 유효한 자격증이어야 함
마. 남자의 경우 병역 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18. 5. 28.(월) ~ 5. 30.(수) 18:00까지<3일간>
나. 접수처: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 총무팀(충청남도 공주시 웅진로27 공주교대 총무팀)
※ 응시원서 및 소정 양식은 붙임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
다. 접수방법: 직접 방문 및 등기우편 접수(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라. 제출서류
1) 응시원서(소정 양식, 반명함판 사진 2매 부착) 1부
-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반명함판 부착 및 5,000원권 정부수입인지 부착
2) 이력서(사진 부착) 및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각 1부
3) 자격증 사본 1부 - 최종 합격자는 자격증 원본을 사무국 총무팀으로 제출하여 확인 필요
4)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최종 합격자에 한함)
5)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 직위․직급 및 담당업무 등이 정확히 기재된 것만 접수함.
※ 제출할 증명서는 원본(원본대조필 있는 것 가능)만 접수합니다. 사본은 접수하지 않음.
5.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면접시험 대상자) 발표: 2018. 6. 1.(금)
나. 2차: 면접시험
- 면접시험일: 2018. 6. 5.(화)
다. 최종 합격자 발표: 2018. 6. 8.(금)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예정이며,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응시자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응시원서는 본인이 직접 작성하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나.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다. 본 공고문 및 관련 규정, 서류 접수기간, 접수시간, 응시원서의 작성요령 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서류제출에 착오 없기 바라며, 제출마감일에는 18:00까지 접수장소로 입실(등기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 완료하는 분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함.(미비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 등기우편으로 제출한 경우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면접당일 응시표 배부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없거나 최종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함.
마. 본 시험 시행계획에 변경이 있을 경우 응시원서 접수개시일 이전에 공주교육대학교 홈페이지에 변경 공고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 총무팀(☏ 041-850-1292)로 문의하시기 바람.
(앞 면) 응 시 원 서 (원본)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학생생활관회계 계약직(사무원) 직원 채용시험에 응시하고자 원서를 제출하며 다음 사항을 서약합니다.
아래 기재 사항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만일 심사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관계 법령에 의거 해당 심사가 정지 또는 무효가 되고 향후 5년간 응시자격이 정지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18. 5. .
공주교육대학교 총장 귀하
성 명 (한자) |
( ) |
생년월일 |
사 진 반명함판 (3.5㎝×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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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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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자택 : |
휴대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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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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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
~ |
정부수입인지 붙이는 곳 (5,000원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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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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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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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시 표 공주교육대학교 학생생활관 무기계약직 직원 채용시험 |
사 진 반명함판 (3.5㎝×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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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한 자) |
( )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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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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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5 . . 공 주 교 육 대 학 교 총 장 |
(뒷 면)
응시원서 작성요령 |
1. 응시원서는 응시자 본인이 작성한다.
2. 응시원서 작성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된다.
3. 『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한다.
≪작 성 요 령≫
① 성 명 : 정자로 기재한다.
② 생년월일 : 생년월일을 기재한다.
③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한다.
④ 경 력 : 기재할 경우 해당분야의 경력을 입증할 수 있는 증명서 제출
⑤ 사진란 : 6개월 이내에 촬영한 반명함판(3.5㎝×4.5㎝) 탈모 상반신 사진
⑥ 기타 : 응시번호(※표)란은 기재하지 아니한다.
1. 응시표를 받는 즉시 응시번호와 사진위의 날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한다.
2. 응시표를 가지지 아니한 자는 면접시험에 응시할 수 없으며 분실하였을 때에는 사진(원서 첨부 사진과 동일원판) 1매를 지참하여 재교부 받아야 한다.
이 력 서 (작성예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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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진 |
성 명 |
한 글 |
홍 길 동 |
생 년 월 일 |
1988. 1.1 (만 ○○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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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洪 吉 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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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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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자택)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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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
기 간 |
근 무 처 (부 서) |
직위(급) |
업 무 내 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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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03.05.~'06.02.14. |
□□ 학교(행정실) |
조무원 |
사무 보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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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 역 |
군별 |
계급 |
복무기간 |
미필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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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사 항 |
취 득 년 월 일 |
자 격 ․ 면 허 증 |
시 행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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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4. 1. |
컴퓨터활용능력 3급(자격증번호) |
한국산업인력공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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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3. 3. |
워드프로세서 3급(자격증번호) |
한국산업인력공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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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기재한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18년 5월 일 성 명 : 홍 길 동 (인) |
자 기 소 개 서
성 장 과 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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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격 소 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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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원 동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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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 망 업 무 및 포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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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 기 사 항 |
※ 본문작성 : 중고딕 10P. / 줄간격 160 |
위의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허위사실이 있을 시에는 어떤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2018년 5월 일
지원자 (성명) (인)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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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무기계약직(행정보조원) 채용 지원서를 제출함에 있어 인사담당기관이 본인에 대한 인사검증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제반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동법 제15조 및 제23조 단서’에 따라 인사담당기관이 수집 및 이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인사검증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18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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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자 본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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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 명 |
(서명) |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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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택전화 |
▪ 휴대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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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 장 |
▪ 직 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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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장전화 |
▪ 연락가능 팩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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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대학교총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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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검증을 위해 수집 및 이용되는 정보자료의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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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 직원 채용 심사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채용심사에 필요한 개인 인적 제반사항 - 성명, 생년월일, 근무경력 제반사항, 가족사항, 학력사항, 범죄경력 조회 등 채용심사에 필요한 제반 사항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지원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응시원서 접수 제한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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