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_학교회계직(조리원) 채용 공고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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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제2회 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학교회계직 제한경쟁특별채용시험 공고
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학교회계직원 인사위원회 규정 제2조에 의거 학교회계직원 제한경쟁특별채용시험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 07. 30.
공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장
1. 선발예정 직종 및 인원
선발예정 직종 |
선발예정 인원 |
담당업무 |
근무형태 |
조리원 |
1명 |
❍ 학교 급식실 조리․배식․위생 업무 - 급식품의 조리 및 배식, 검수지원 - 급식기구 세척, 소독, 급식실 청소․소독 - 기타 영양교사 지시사항 및 업무 협조 |
방학중 비근무 |
2. 고용기간 및 근로조건
가. 근무기간 : 2018. 09. 01 ~ 정년(만60세)까지
1) 근로개시일로부터 3개월은 수습기간이며, 수습기간동안 평가를 통하여 기준점수 미달시 수습기간 종료일에 근로계약이 해지됨
2) 근로개시일은 신원조사, 채용신체검사 결과 등 완료 여부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나. 근무시간 : 주 40시간, 08:00 ~ 17:00(휴게 1시간 제외)
다. 보수지급 : 매월 5일 지급
- 기준 : ‘교육부장관 관할 국립학교 근로자 관리규정 제38조(보수)’에 따라 지급
- 지급항목 : 기본급, 교통보조비, 근속수당, 위험근무수당, 가족수당, 자녀학비보조수당, 명절휴가비, 급식비, 맞춤형복지비 등
라. 복무 및 처우 등 : ‘교육부장관 관할 국립학교 근로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에 따름
3. 응시자격
가. 최종 시험일 기준으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 사유가 없으며,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 정지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거주지 제한 : 시험 공고일 전일부터 최종합격자 발표 시 까지 본인 주민등록상 주소가 “충청남도 공주시”에 두고 있는 자
다. 학력 및 성별 : 제한 없음
라. 자격증 소지 등 우대조건 및 응시 연령
선발 예정 직종 |
자격증 소지 등 우대조건 |
응시 연령 |
학교회계직 (조리원) |
- 조리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경험자 - 취업지원대상자 - 학교급식 유경험자 |
18세 이상 (2000.12.31이전 출생자) 만 60세 미만 |
※ 자격증은 원서 접수 마감일(2018.08.08) 현재 유효한 자격증이어야 함
마. 식품위생법 제40조(건강진단)에 의한 건강진단 결과 타인에게 위해를 끼칠 우려가 있는 질병이 없는 자
바. 교육부장관 관할 국립학교 근로자 관리규정 제14조(채용결격사유)에 의해 취업이 제한 되지 않는 자
제14조(채용결격사유) 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근로자로 채용될 수 없다. 1.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2013.7.1.전에 선고를 받은 금치산자 또는 한정치산자를 포함한다) 2.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3.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끝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4.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유예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5.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선고받고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사람 6.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사람 7. 징계로 해고처분을 받은 날부터 3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8.「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아동복지법」에 의한 범죄경력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는 사람 9. 공인된 종합 의료기관에서 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한 자로 판명된 사람 ② 근로자가 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할 때에는 당연히 채용계약을 해지한다. |
사.「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82조(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에 의해 취업이 제한되는 자
아. 남자의 경우 병역 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4. 응시 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18.08.03(금) 09:00 ~ 08.08(수) 14:00까지
※ 점심시간(12:00 ~ 13:00) 및 토요일․일요일 접수 제외
나. 접 수 처 : 본교 행정실
※ 응시원서 및 소정 양식은 붙임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
다. 접수방법 : - 접수기간 내에 접수장소에 방문 제출(대리자는 위임장과 신분증 지참)
- 우편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능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붙임 양식, 반명함판 사진 2매 부착) 1부
- 최근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반명함판 부착 및 5,000원권 정부수입인지(전자수입인지) 부착
나. 이력서(사진 부착) 및 자기소개서 (소정 양식) 각 1부
다. 자격증 사본1부(해당자에 한함)
※ 최종 합격자는 자격증 원본을 행정실로 제출하여 확인 바람.
라. 주민등록초본 1부 - 공고일 이후 발급받은 초본으로 제출하되, 공고일 전일에 주소지가 “충청남도 공주시” 에 있는 자가 공고일 이후 주소지를 변경하였을 경우 주소지 변경 이력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을 발급 받아 제출하고 남자의 경우에는 병역사항이 기재되어야 함. 병역사항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병적증명서 제출
마. 개인정보 제공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1부 : 붙임 양식
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사.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 직위․직급 및 담당업무 등이 정확히 기재된 것만 접수함
※ 제출할 증명서는 원본(원본대조필 있는 것 가능)만 접수합니다. 사본은 접수하지 않음
아.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국가보훈처 및 지방보훈청에서 취업지원대상자 여부와 가점비율이 기재된 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
자. 가족관계증명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 공고일 이후 발행한 것으로 추후 제출
차. 건강진단결과(보건증) 1통(최종합격자에 한함) : 추후 제출
카. 채용신체검사서 1통(최종합격자에 한함) : 공고일 이후 발행한 것으로 추후 제출
6.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시험 : 제출된 서류에 이상이 없는 자중 채용인원의 7배수를 합격자로 결정
※ 반영항목 : 조리 관련 자격증, 취업지원대상자, 유사 경력순으로 점수 반영
- 합격자(면접시험 대상자) 발표 : 2018.08.13(월) 15:00
※ 본교 및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나. 2차시험 : 면접시험
- 일 시 : 2018.08.17(금) 10:00 -
- 장 소 : 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본관 2층 상담실
- 대 상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8.08.22(수) 예정 (본교 및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및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불합격자는 통지하지 않음)
7. 응시자 유의사항
가.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다. 본 공고문 및 관련 규정, 서류 접수기간, 접수시간, 응시원서의 작성요령 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서류제출에 착오 없기 바라며, 제출마감일[2018.08.08(수)]에는 14:00까지 접수장소로 입실 완료하는 분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입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응시자가 없을 경우 포함) 및 최종 시험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원서 접수일, 시험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함
마. 본 시험 시행계획에 변경이 있을 경우 응시원서 접수개시일 이전에 본교 및 대학 홈페이지에 변경 공고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설초등학교 행정실(☏ 041-850-18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앞 면) 응 시 원 서 (원본)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학교회계직(조리원) 제한경쟁특별채용시험에 응시하고자 원서를 제출하며 다음 사항을 서약합니다.
아래 기재 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으며 만일 심사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관계 법령에 의거 당해 심사가 정지 또는 무효가 되고 향후 5년간 응시자격이 정지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18. 08. .
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장 귀하
주 소 |
(전화번호 : ) (휴 대 폰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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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
고등학교 |
년 월 일 학교 과 졸업․수료․재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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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
년 월 일 대학교 과 졸업․수료․재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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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
년 월 일 대학원 과 졸업․수료․재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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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수입인지 붙이는곳 (5,000원권) ※ 전자수입인지 제출 유효 |
성명 |
(한글) |
사 진 반명함판 (3.5㎝×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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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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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 등록 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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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 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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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시 표 부설초등학교 학교회계직(조리종사원) 제한경쟁특별채용시험 |
사 진 반명함판 (3.5㎝×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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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한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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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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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번 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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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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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8. . 공 주 교 육 대 학 교 부 설 초 등 학 교 장 |
(뒷 면)
응시원서 작성요령 |
1. 응시원서는 응시자 본인이 작성한다.
2. 응시원서 작성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된다.
3. 『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한다.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한다.
② 학 력 :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재학․수료․중퇴인 응시자는 출신학교 및 대학교(원) 모두를 기재하여야 한다.(고등학교 미만인 경우 고등학교 란에 기재)
③ 성 명 : 정자로 기재한다.
④ 주민등록번호 : 주민등록증에 의한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한다.
⑤ 사진란 : 6개월 이내에 촬영한 반명함판(3.5㎝×4.5㎝) 탈모 상반신 사진
⑥ 기타 : 응시번호(※표)란은 기재하지 않는다.
1. 응시표를 받는 즉시 응시번호와 사진위의 날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한다.
2. 응시표를 가지지 아니한 자는 면접시험에 응시할 수 없으며 분실하였을 때에는 사진 (원서 첨부 사진과 동일원판의 것) 1매를 지참하여 재교부 받아야 한다.
이 력 서 (작성예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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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진 |
성 명 |
한 글 |
홍 길 동 |
생 년 월 일 |
1970. 6.29 (만 ○○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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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洪 吉 東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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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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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자택)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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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
기 간 |
학 교 명 (고교 이상) |
전공(학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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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03.03~'89.02.14 |
대전 문화고등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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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03.06~'95.02.16 |
문화대학교 |
○○학과(○○학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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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03.07~'98.02.14 |
문화대학교 전산대학원 |
○○학과(○○학석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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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
기 간 |
근 무 처 (부 서) |
직위(급) |
업 무 내 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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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03.05~'06.02.14 |
□□ 학교(급식실) |
조리종사원 |
급식 보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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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 역 |
군별 |
계급 |
복무기간 |
미필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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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사 항 |
취 득 년 월 일 |
자 격 ․ 면 허 증 |
시 행 처 |
||||||
1995. 4. 1 |
조리종사원(자격증번호) |
한국산업인력공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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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3. 3 |
워드프로세서 3급(자격증번호) |
한국산업인력공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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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학능력 |
시험 종류 |
취 득 일 |
취득 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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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기재한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18년 월 일 성 명 : 홍 길 동 (인) |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성 장 과 정 |
|
성 격 소 개 |
|
지 원 동 기 |
|
희 망 업 무 및 포 부 |
|
특 기 사 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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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법 제24조 (고유식별정보의 처리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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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학교회계직(조리종사원) 채용시험 자료로 활용 나.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사진,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면허 소지사항, 병역사항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응시원서 접수일로부터 고용시험이 완료될 때 까지(6개월) |
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학교회계직(조리종사원) 채용시험 자료로 활용 나.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주민등록번호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응시원서 접수일로부터 고용시험이 완료될 때 까지(6개월) |
□ 동의합니다. □ 동의하지 않습니다. |
□ 동의합니다. □ 동의하지 않습니다. |
2018. . . 성명 : (인) |
2018. . . 성명 : (인) |
※ 고용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고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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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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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응시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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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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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 청구 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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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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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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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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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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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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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