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_1_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대책(공주교육대학교20200304).hwp
닫기
코로나-19 대응 종합대책
학사 운영 관련 ‘20. 3. 4.(수) |
◦ 학부・대학원 개강일은 3월 16일(월)로 하되, 개강 후 2주간* 원격수업 또는 과제물 대체로 재택수업을 실시. * ‘20.3.16.(월) - ’20.3.27.(금) ◦ 원격수업 또는 과제물 대체가 아닌 휴강에 따른 보강 수업은 ‘20.3.30.(월) 이후에 실시. ◦ 원격 수업 학습자 매뉴얼은 별도 제작후 대학 홈페이지 학사공지에 안내할 예정. ◦ 3월에 개설된 수업의 과목별 수업형태(원격 수업, 과제물 대체, 보강)는 대학 홈페이지 학사공지에 안내할 예정. ※ ‘20.03.02.(월) - ’20.03.13.(금) 수업 – 보강 또는 과제물 대체 ※ ‘20.03.16.(월) - ’20.03.27.(금) 수업 – 보강 또는 과제물 대체 또는 원격수업 ◦ 과제물 대체(과제 중심 수업)의 경우 반드시 교육의 질을 담보할 수 있도록 평가를 통하여 성적에 반영(5%이상).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가 신입생인 경우 1학기 휴학을 허용. ◦ 자율 격리자 및 입국지연자 등에 대한 출석은 수업일수의 4분의 1범위에서 공결로 인정. ◦ 2학년 참관실습 일정은 ‘20.4.6.(월)~’20.4.10.(금)까지 → ‘20.5.11.(월) ~ ’20.5.15.(금)로 변경. ◦ 4학년 종합실습 일정 변경 없음. ◦ 학생 생활관 개관을 ‘20.3.16. → ‘20.3.30.일로 2주 연기. ◦ 학생 다중 이용 시설인 도서관, 헬스장 등은 ‘20.3.15. → ‘20.3.29.일로 2주 휴관 연장 또는 폐쇄. 문의) 공주교육대학교 교육지원처 ☎ 041-850-1252~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