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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대학교 공고 제2020-28호

주교육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전산) 공고

공주교육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을 위한 계약직 직원(전산)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0년 3월 19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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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발예정 직급 및 인원

채용분야

인원

담당업무

채용예정시기

전문 계약직

(전산)

1명

교수학습지원센터 행정 업무

사업관리 및 세부프로그램 운영

LMS(학습관리시스템) 관리

콘텐츠 제작 지원 등

기타 대학 행정 업무

'20. 3월 중

2. 신분 및 근로 조건

직급 : 공주교육대학교 계약직(기간제 근로자)

계약기간 : 채용일 ~ 2021. 2. 28.

보수: 월 2,500,000원[4대보험(본인부담금) 포함], 초과근무수당 등 별도

근무일수 : 주 5일, 1일 8시간(9:00~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추후 근무평가 및 성과에 따라 연장 가능(사업기간 중 협약이 종료되거나 해지될 경우 근로 계약기간이 종료되는 것으로 함.)

3. 응시 자격

최종 시험일 기준으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 사유가 없으며,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 정지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서의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 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응시연령 :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자

자격 요건(다음 각 호의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사람)

정보화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구분

자격기준

전문계약직

(전산)

1.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를 취득한 사람

2.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6개월 이상 해당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3.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고등학교전공을 졸업한 후 1년 이상 해당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4. 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5. 직무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자격증은 공고일 현재 유효한 자격증이어야 함.)

기술사

정보관리, 컴퓨터시스템응용, 정보통신

기사

정보처리, 전자계산기조직응용, 전자계산기, 정보통신, 정보보안

산업기사

전자계산기(제어), 정보통신, 사무자동화, 정보처리, 정보보안, 멀티미디어제작전문가

관련 학과 : 정보통신 및 정보처리, 멀티미디어 관련 학과

장애인 가점 부여

구 분

관련 법 및 내용

장애인

장애인복지법 시행령제2조와 관련된 지체장애인으로, 공무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에게 각 단계별 전형 만점 기준 5%의 가산점 부여

4. 제출서류

응시원서(소정 양식, 반명함판 사진 2매 부착) 1부

-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반명함판 부착

이력서(사진 부착) 및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각 1부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 직위직급 및 담당업무 등이 정확히 기재된 것만 접수함

장애인 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증빙자료가 없는 경력, 자격 등은 인정하지 않음

5. 선발방법

서류평가

- 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선발 예정인원의 5배수를 서류전형 합격자로 결정

면접평가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자기소개 및 담당업무에 대한 전문지식과 응용력 등에 대한 질의응답 후 평정 성적이 우수한 순으로 합격자 결정

6. 전형일정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시험공고 : 2020. 3. 20.(금) ~ 3. 26.(목)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워크넷, 대학 홈페이지 공지>

응시원서 접수기간 : 2020. 3. 20.(금) ~ 3. 26.(목)

접수처 :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 채용담당자

((32553) 충청남도 공주시 웅진로 27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 총무팀)

응시원서 소정양식은 나라일터, 워크넷, 우리대학 홈페이지 공지

평일 9:00~17:00시(평일 12:00시~13:00시, 공휴일에는 접수 불가)

e-mail접수 : (반드시 수령여부를 유선으로 확인요함)

관련서류 우편제출은 접수 마감일 17:00 도착분에 한함

우편접수 시 반드시 등기 이용(택배 및 퀵서비스 불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 3. 30.(월) 예정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

면접시험 일정 : 2020. 4. 2.(수) 예정

최종 합격자 발표 : 2020. 4. 6.(월) 예정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재 및 개별 통지>

[붙임 1]

응 시 원 서

본인은 2020년 공주교육대학교 전산직 계약직원 공개경쟁채용시험에 응시하고자 원서를 제출하며 다음 사항을 서약합니다.

아래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으며 만일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관계법령에 의거 당해시험이 정지 또는 무효가 되고 향후 5년간 응시자격이 정지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0년 월 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귀하

응시번호

성명

(한글)

사 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상반신 사진 (3cm×4cm)으로 2매 모두 동일원판

이어야 함]

응시분야

(한자)

생년월일

주 소

(󰂕 - )

전자우편

복수국적

전 화

휴대전화

응시번호

응 시 표

응시분야

성명

사 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상반신 사진 (3cm×4cm)으로 2매 모두 동일원판

이어야 함]

생년월일

2020년 월 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주 의 사 항

1. 응시표를 받는 즉시 응시번호 기재여부와 사진위의 날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응시표를 분실하였을 때는 사진 1매를 가지고 시험시작 1시간 전까지 순천대학교 총무과로 오시면 재교부 받을 수 있습니다.

보완사항

를(을) 월 일까지 보완하여야 합니다.

응시원서 작성요령

1.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됩니다.

2. 응시원서는 다음 요령에 의하여 빠짐없이 작성하여야 합니다.

작 성 요 령

「※응시번호」 : 기재하지 않음

응시분야 : 응시하고자 하는 모집단위 분야 기입

예, 계약직(전산)

주소 : 현재 거주하는 곳(우편물 수령 등)을 정확히 기재함

성명ㆍ생년월일ㆍ전자우편ㆍ(휴대)전화 : 빠짐없이 정확하게 기재함

복수국적 : 복수국적자의 경우 취득한 외국 국적명 기재

사진 :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ㆍ상반신ㆍ천연색 사진

(3cm×4cm, 반명함)으로 2매 모두 동일원판을 붙임

[붙임 2]

이 력 서

한 글

생년월일

(만 세)

한 자

병역사항

군필, 면제

현 주 소

연 락 처

택) 휴대폰)

학사/석사/박사(OOOO전공)

* 학교명은 기재하지 않음

근무처(부서)

근무기간

근무년월

직위(급)

주요업무실적

20xx. x. x ~

20xx. x. x

2년2월

사원

자격종목

자격증번호

합격년월일

자격증 교부기관

20xx. x. x

위에 기재된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0 년 월 일 작성자: (인/서명)

경력증명서상의 기재내용과 동일하게 작성(근무부서, 직위, 주요업무)

근무월수는 근무기간별 경력을 월단위로 합산하여 기재(잔여일수 15일 이상은 1월로 인정)

기재사항이 많을 경우 글자크기, 장평 등을 조절하여 1장으로 작성

학력에 출신학교명 작성 금지

이력서 작성요령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1. 주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2. 학력사항 : 졸업/재학/수료/중퇴 여부를 명시

* 재학기간은 ’00.00.00. ~ ’00.00.00.(년.월.일) 형식으로 기재 합니다.

3. 경력사항 : 행정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근무기간은 ’00.00.00. ~ ’00.00.00.(년.월.일) 형식으로 기재 합니다.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4. 자격어학 :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해당자만 기재)

[붙임 3]

자 기 소 개 서

응시번호

성 명

생년월일

응시 직급

1. 현재까지 귀하가 담당했던 업무에서의 실적을 사례를 통하여 구체적으로 작성

2. 지원동기, 생활신조와 가치관, 미래 전망, 성품, 직장구성원으로 바람직한 태도, 대인관계, 취미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작성

A4용지 2매 내외로 작성

(글자모양 : 휴먼명조 가는 글씨 13포인트/줄간격 160%)

작성 시 학교명,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 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붙임 4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계약직 채용을 위하여 인사담당부서가 본인에 대한 인사검증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제반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동법 제23조 단서 및 제15조에 따라 인사담당기관이 수집 및 이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계약직 채용 심사 기간에만 보유, 이용, 보관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인사검증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 년 월 일

지원자 본인

성 명

(서명)

주민등록번호

-

자택전화

휴대전화

e-mail

직 장

직 위

직장전화

연락가능 팩스

순천대학교 총장 귀하

인사검증을 위해 수집 및 이용되는 정보자료의 범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 공주교육대학교 계약직 채용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채용심사에 필요한 개인 인적 제반사항

- 성명, 생년월일, 근무경력 제반사항, 가족사항, 학력사항 등 전환심사에 필요한 제반 사항

지원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전환 심사 제한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반드시 자필 서명 후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