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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2020-22호

공주교육대학교 국가/지방공무원

전입희망자(공업) 공개모집 재공고

공주교육대학교에서는 국가/지방공무원(공업) 전입 희망자를 아래와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대학발전에 기여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0년 3월 19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1. 모집직렬(급) 및 인원

직렬(직류)

직급

인원

담당 직무

임용(예정)시기

비고

공업(전기)

9급

1

전기·통신 등 대학 업무

‘20년 5월 중

공업(일반기계)

9급

1

기계설비 유지관리 업무 등

‘20년 5월 중

2. 지원 자격

국가 및 지방공무원 해당 직급자로서 업무에 충실히 근무한 전일제 무원으로서 해당 임용권자의 전출 동의가 가능한 자

인사 부서에 전출 동의 여부 반드시 확인 후 지원(인사 부서에 개별 확인 예정)

용 직급보다 상위 직급 지원자의 경우, 본인 강임 동의하에 지원 가능

합격자는 소속 기관에서 강임 후 전출 가능하며, 불가 시 합격 취소

기관 간 전보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자(공무원임용령 제45조)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재직 중 징계처분(불문경고 포함)을 받지 않은 자(말소자 지원 가능)

징계의결요구 또는 직위해제중인 자 지원 불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전입 후 1년 이내에 휴직예정인 자, 시보임용 기간 중에 있는 자

3. 접수 기간 및 방법

공고기간 : 2020. 3. 20.(금) ~ 2020. 3. 26.(목) 17:00까지

접수기간 : 2020. 3. 24.(화) ~ 2020. 3. 26.(목) 17:00까지

접수시간 평일 9:00~ 17:00까지

점심시간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으며 우편접수는 3.. 26.(목)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접수기간 이후는 접수가 불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등기우편 접수시 겉봉투에 공무원 전입 응시원서 재중반드시 표기

접수장소 :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 총무팀 인사담당자

접수방법 : 개별응모(직접 방문 또는 등기 우편) 및 기관 추천

이력서, 자기소개서, 동의서 등은 반드시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사용

4. 제출 서류

인사기록카드 사본 1부(e-사람, NEIS, KORUS 등의 전산시스템 전체 출력물)

출입 기관 인사담당자의 원본대조필이 있어야 하며, 인사기록카드에 담당자 성명과 발급일자가 자동 출력될 경우 원본대조필로 간주함

인사요약카드, 인사약력카드, 인사카드 일부 출력물만 제출 시 접수하지 않음

자기기술서 1부(서식1)

자기소개서 1부(서식2)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서식3)

자격증 및 어학성적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강임동의서 1부(서식4)(해당자에 한함)

자기기술서, 자기소개서, 강임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서명(또는 도장 날인)하고, 미 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서류심사에서 제외

5. 선발 방법

서류전형

- 제출서류를 심사하여 응시자격요건 확인

- 응시자격을 갖춘 자는 모두 면접심사 대상자로 결정

단,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이상이면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이상을 합격 결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예정) : 2020. 3. 30.(월) 예정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공무원임용시험령제30조제2항에 의하여 5개 평정요소에 대하여 평정

공무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 가능성

- 면접일시(예정) 및 장소 : 2020. 4. 2.(수)개별통보 및 대학 홈페이지 공고

최종합격자 결정

- 면접시험의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자 중에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 순으로 최종합격자 결정(의 개수가 많은 경우 1순위, 의 개수가 동일한 경우 의 개수가 많은 경우 1순위임)

불합격 기준

위원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에서 평정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한 평정요소에 대하여 평정

최종합격예정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소속기관의 전출 부동의 등 발생시 면접시험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높은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서류전형 합격자 및 최종 합격자는 개별통보 및 학교 홈페이지 공고

- 최종 합격자 발표(예정) : 2020. 4. 6.(월)

6. 기타 사항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전입 대상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제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또는 결격사유가 발생된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임용 전까지 최종합격자가 소속 기관에서 승진 등의 사유로 모집대상 직급과 합격자의 직급이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기타 사항은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총무팀 ☎ 041-850-1292)으로 문의

[서식 1]

자 기 기 술 서

성명*

홍길동(洪吉同)

공무원임용일*

2014. 11. 1.(3년 2월)

직급*

OO서기보

현직급임용일*

2014. 11. 1.(3년 2월)

임용구분*

9급 공채

현소속기관명*

최종학력*

석사(OOOO전공)

포상

<조직경력>* 최근 경력부터 기재

기간

직급

경력 사항

`16. 1. 1.

~

현재

OO서기보

○○대학교 ○○

`14. 11. 1.

~

`15. 12. 31.

OO서기보

○○대학교 ○○

<개인능력> 증빙자료 첨부

외국어능력

TOEIC 700점(`17. 1.)

IT분야능력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기타 소지 자격증

연락처*

사무실)

휴대전화)

e-mail)

별(*) 표시한 항목은 필수 기재 항목

최근 3년간 추진실적

□ ○○대학교 ○○(2016. 1. 1.~현재)

OOO 임용령 개정(2016. 11. 1.)

- OOO 시행을 위한 임용령 개정

- ...

-

-

-

□ ○○대학교 ○○(2015. 1. 1.~2015. 12. 31.)

-

-

-

-

-

-

2020. . . 성명: (서명)

[서식 2]

자 기 소 개 서

성 명

홍 길 동 (서명)

직 급

행정 9급

연락처

집)

사무실)

HP)

e-mail

(유의사항) 작성시 학교명,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 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양식에 따라 자유롭게 기술하되, 분량은 A4용지 1~2매 이내로 작성

[서식 3]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공무원 전입 지원서를 제출함에 있어 인사담당기관에서 본인에 대한 인사검증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제반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같은 법 제15조 및 제23조 단서에 따라 인사담당기관이 수집 및 이용하는 데 (동의 부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인사검증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20년 월 일

지원자 본인

성 명

(서명)

생년월일

자택전화

휴대전화

e-mail

직 장

직 위

직장전화

연락가능 팩스

공주교육대학교 총장 귀하

인사검증을 위해 수집 및 이용되는 정보자료의 범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직원 채용심사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채용심사에 필요한 개인 인적 제반 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공직근무 경력 제반사항 등 채용심사에 필요한 제반 사항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합격자(준영구), 불합격자(5년)

지원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15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거부할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응시원서 접수 제한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서식 4]

강임 해당자만 작성하며, 전체내용을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야 함

강 임 동 의 서

성명

홍길동(◯◯◯◯.◯◯.◯◯생)

직급

위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국가공무원 전입시험에 합격할 경우, 국가공무원 임용 전 강임(◯◯→◯◯급)에 동의하며, 이로 인하여 임용 후 발생하는 인사 및 보수 등 기타 불이익도 감수할 것임을 서약합니다.

2020. . .

성명 홍 길 동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