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대학교 국가공무원(공업) 전입공고.hwp
닫기
【공고 제2020-22호】
공주교육대학교 국가/지방공무원 전입희망자(공업) 공개모집 재공고 |
|||
공주교육대학교에서는 국가/지방공무원(공업) 전입 희망자를 아래와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대학발전에 기여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0년 3월 19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1. 모집직렬(급) 및 인원
직렬(직류) |
직급 |
인원 |
담당 직무 |
임용(예정)시기 |
비고 |
공업(전기) |
9급 |
1 |
전기·통신 등 대학 업무 |
‘20년 5월 중 |
|
공업(일반기계) |
9급 |
1 |
기계설비 유지관리 업무 등 |
‘20년 5월 중 |
2. 지원 자격
○ 국가 및 지방공무원 해당 직급자로서 업무에 충실히 근무한 전일제 공무원으로서 해당 임용권자의 전출 동의가 가능한 자
※ 인사 부서에 전출 동의 여부 반드시 확인 후 지원(인사 부서에 개별 확인 예정)
○ 채용 직급보다 상위 직급 지원자의 경우, 본인 강임 동의하에 지원 가능
※ 합격자는 소속 기관에서 강임 후 전출 가능하며, 불가 시 합격 취소
○ 기관 간 전보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자(공무원임용령 제45조)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재직 중 징계처분(불문경고 포함)을 받지 않은 자(말소자 지원 가능)
※ 징계의결요구 또는 직위해제중인 자 지원 불가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 전입 후 1년 이내에 휴직예정인 자, 시보임용 기간 중에 있는 자
3. 접수 기간 및 방법
○ 공고기간 : 2020. 3. 20.(금) ~ 2020. 3. 26.(목) 17:00까지
○ 접수기간 : 2020. 3. 24.(화) ~ 2020. 3. 26.(목) 17:00까지
※ 접수시간 평일 9:00~ 17:00까지
※ 점심시간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으며 우편접수는 3.. 26.(목)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기간 이후는 접수가 불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등기우편 접수시 겉봉투에 ‘공무원 전입 응시원서 재중’ 반드시 표기
○ 접수장소 :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 총무팀 인사담당자
○ 접수방법 : 개별응모(직접 방문 또는 등기 우편) 및 기관 추천
※ 이력서, 자기소개서, 동의서 등은 반드시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사용
4. 제출 서류
○ 인사기록카드 사본 1부(e-사람, NEIS, KORUS 등의 전산시스템 전체 출력물)
※ 전‧출입 기관 인사담당자의 원본대조필이 있어야 하며, 인사기록카드에 담당자 성명과 발급일자가 자동 출력될 경우 원본대조필로 간주함
※ 인사요약카드, 인사약력카드, 인사카드 일부 출력물만 제출 시 접수하지 않음
○ 자기기술서 1부(서식1)
○ 자기소개서 1부(서식2)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서식3)
○ 자격증 및 어학성적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강임동의서 1부(서식4)(해당자에 한함)
※ 자기기술서, 자기소개서, 강임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는 반드시 서명(또는 도장 날인)하고, 미 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서류심사에서 제외
5. 선발 방법
○ 서류전형
- 제출서류를 심사하여 응시자격요건 확인
- 응시자격을 갖춘 자는 모두 면접심사 대상자로 결정
※ 단,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이상이면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이상을 합격 결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예정) : 2020. 3. 30.(월) 예정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공무원임용시험령」제30조제2항에 의하여 5개 평정요소에 대하여 ‘상‧중‧하’평정
※ 공무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 가능성
- 면접일시(예정) 및 장소 : 2020. 4. 2.(수)개별통보 및 대학 홈페이지 공고
○ 최종합격자 결정
- 면접시험의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자 중에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 순으로 최종합격자 결정(‘상’의 개수가 많은 경우 1순위, ‘상’의 개수가 동일한 경우 ‘중’의 개수가 많은 경우 1순위임)
【 불합격 기준 】 ① 위원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에서 ‘하’ 평정 ②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한 평정요소에 대하여 ‘하’ 평정 |
※ 최종합격예정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소속기관의 전출 부동의 등 발생시 면접시험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높은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 서류전형 합격자 및 최종 합격자는 개별통보 및 학교 홈페이지 공고
- 최종 합격자 발표(예정) : 2020. 4. 6.(월)
6. 기타 사항
○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전입 대상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또는 결격사유가 발생된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 임용 전까지 최종합격자가 소속 기관에서 승진 등의 사유로 모집대상 직급과 합격자의 직급이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기타 사항은 공주교육대학교 사무국(총무팀 ☎ 041-850-1292)으로 문의
[서식 1]
자 기 기 술 서
성명* |
홍길동(洪吉同) |
공무원임용일* |
2014. 11. 1.(3년 2월) |
||||||
직급* |
OO서기보 |
현직급임용일* |
2014. 11. 1.(3년 2월) |
||||||
임용구분* |
9급 공채 |
현소속기관명* |
|||||||
최종학력* |
석사(OO과 OO전공)
|
포상 |
|||||||
<조직경력>* 최근 경력부터 기재 |
|||||||||
기간 |
직급 |
경력 사항 |
|||||||
`16. 1. 1. |
~ |
현재 |
OO서기보 |
○○대학교 ○○과 |
|||||
`14. 11. 1. |
~ |
`15. 12. 31. |
OO서기보 |
○○대학교 ○○과 |
|||||
|
|||||||||
<개인능력> ※ 증빙자료 첨부 |
|||||||||
외국어능력 |
TOEIC 700점(`17. 1.) |
||||||||
IT분야능력 |
정보처리기사 |
||||||||
자격증 |
기타 소지 자격증 |
||||||||
연락처* |
사무실) |
휴대전화) |
e-mail) |
※ 별(*) 표시한 항목은 필수 기재 항목임
최근 3년간 추진실적 |
□ ○○대학교 ○○과(2016. 1. 1.~현재) ◦ OOO 임용령 개정(2016. 11. 1.) - OOO 시행을 위한 임용령 개정 - ... ◦ - - - □ ○○대학교 ○○과(2015. 1. 1.~2015. 12. 31.) ◦ - - - ◦ - - - |
2020. . . 성명: (서명) |
[서식 2]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홍 길 동 (서명) |
직 급 |
행정 9급 |
연락처 |
집) |
사무실) |
|
H․P) |
|
성 장 과 정 |
(유의사항) 작성시 학교명,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 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성 격 소 개 |
|
지 원 동 기 |
|
희 망 업 무 및 포 부 |
|
특 기 사 항 |
※ 위 양식에 따라 자유롭게 기술하되, 분량은 A4용지 1~2매 이내로 작성
[서식 3]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
||||||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공무원 전입 지원서를 제출함에 있어 인사담당기관에서 본인에 대한 인사검증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제반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같은 법 제15조 및 제23조 단서에 따라 인사담당기관이 수집 및 이용하는 데 (□동의 □부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인사검증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20년 월 일 |
||||||
❑ 지원자 본인 |
||||||
▪ 성 명 |
(서명) |
▪ 생년월일 |
||||
▪ 자택전화 |
▪ 휴대전화 |
|||||
|
||||||
▪ 직 장 |
▪ 직 위 |
|||||
▪ 직장전화 |
▪ 연락가능 팩스 |
|||||
공주교육대학교 총장 귀하 |
||||||
|
||||||
인사검증을 위해 수집 및 이용되는 정보자료의 범위 |
||||||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직원 채용심사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채용심사에 필요한 개인 인적 제반 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공직근무 경력 제반사항 등 채용심사에 필요한 제반 사항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합격자(준영구), 불합격자(5년) ▫ 지원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응시원서 접수 제한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
[서식 4]
강임 해당자만 작성하며, 전체내용을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야 함
강 임 동 의 서
성명 |
홍길동(◯◯◯◯.◯◯.◯◯생) |
직급 |
|
위 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국가공무원 전입시험』에 합격할 경우, 국가공무원 임용 전 강임(◯◯직 △급→◯◯직 △급)에 동의하며, 이로 인하여 임용 후 발생하는 인사 및 보수 등 기타 불이익도 감수할 것임을 서약합니다.
2020. . .
성명 홍 길 동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