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2020학년도 하계방학 중 특별개관 안내문_교육대학원생.pdf

닫기

background image

- 1 -

2020학년도  하계방학  중

2020학년도  하계방학 

[교육대학원생]  학생생활관  개관  안내

[교육대학원생]  학생생활관  개관  안

    2020학년도  [교육대학원생]  수업  편의를  위하여  금혜사  학생생활관을  아래와  같이 

개관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원생들은  공지된  내용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관기간  및  생활관  안내

      대상:  교육대학원생

      ※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자,  유증상자(발열,  호흡기)는  신청  및  입실  불가

      개관  장소:  금혜사  학생생활관

      ※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즉시  폐쇄  예정

      개관기간:  2020.  07.  27.(월)  ~  08.  14.(금)  [19일간]

            [단위:  일,  원]

구분

사용기간

일수

특별개관비

비고

본인지정

예시)  2020.  07.  27.(월)  ~  08.  14.(금)

19

380,000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1인  1실  운영

[1일  20,000원]

예시)  2020.  08.  01.(토)  ~  08.  12.(수)

12

240,000

예시)  2020.  08.  08.(일)  ~  08.  14.(금)

7

140,000

    ※  “학생생활관  운영지침”에  의거  토∙일요일‧공휴일은  사용일수에  포함

    ※  사용기간은  입실일부터  퇴실일  기입  [예/입실일  08.01,  퇴실일  08.12.  ⟹  사용기간  08.01~08.12.  (12일)]

      ❍  입실일에  금혜사  학생생활관  경비실에서  보증금  10,000원  납부  후  출입카드  수령

     생활관  안내

      ❍  개방시간:  상시  개방하나  24시  이후  차량  출입  불가

      ❍  생활관  내  주차공간  부족  및  24시  이후  출입  시,  생활관  옆  공영주차장  이용

      ❍  개별  생활용품(이불,  베개,  세면도구  등)은  개별  준비

      ❍  학생생활관내  식당은  없으며,  식사는  개별적으로  하여야  함.

          -  취사도구  사용  일체  불가

          -  편의시설  제공:  세탁실(세탁기,  다리미),  휴게실(TV,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  각  호실에  샤워  시설  완비,  유선  인터넷  및  Wi-Fi  사용  가능

/nas/webapp/old_gjue/gjue/preview/1707016158574/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 2 -

2

신청  및  사용료  납부

      신청  및  사용료  납부기간:  2020.  07.  20.(월)  ~  07.  22.(수),  [3일간]

     신청방법:  학생생활관  이메일(dormi@gjue.ac.kr)로  신청서  제출

     사용료  입금계좌:  하나은행  667-910035-72705  [예금주:  공주교육대학교]

     사용료:  신청한  사용일수에  따라  산정  [20,000원  x  사용일수]

          ※  “학생생활관  운영지침”에  의거  토∙일요일‧공휴일은  사용일수에  포함

          ※  본인  명으로  입금

          ※  신청한  입실일  이후  취소  및  중도  퇴실할  경우  환불  불가

3

신청포기  및  호실  배정

     신청포기 

      ❍  기        간:  2020.  07.  23.(목)까지

      ❍  신청방법

            -  사용료  납부  전:  행정실로  연락(041-850-1345)

            -  사용료  납부  후:  입사포기서를  이메일(dormi@gjue.ac.kr)  또는  FAX(850-1353)로  제출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커뮤니티-각종서식-입사포기서_대학원생

      ❍  사용료  반환:  개별적으로  연락  후  반환   

     호실배정  :  입실  전  개별  문자  발송

4

기타사항

     문의처:  041-850-1345,  1338(학생생활관  행정실),  041-850-1354(금혜사  경비실)

     주    소:  (32554)충남  공주시  하선길27(금학동231-1),  공주교육대학교  금혜사

2020.  07.  09.     

 

공주교육대학교학생생활관장

/nas/webapp/old_gjue/gjue/preview/1707016158574/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 3 -

■  입실  시  주의사항  안내  ■

  1.  생활관  입실  시,  생활관  내부에  학생  외  외부인  출입금지

      -  가족,  친구  등  외부인은  생활관  입구까지만  동행  가능

  2.  금혜사  정문  경비실에서  출입카드  수령  시,  경비원  안내에  따라 

체온측정  및  자가진단검사지  제출  필수

  3.  본인  호실  외부에서는  항상  마스크  착용  의무

  4.  생활관  내  2인  이상  소규모  모임  및  스터디  금지

      -  각자  본인  호실  위주  생활로  제한

  5.  생활관  내  공용공간  및  공용물품  사용  최소화

      -  금혜사  지하층(체력단련실,  독서실,  휴게실)  폐쇄 

      -  지상층  휴게실,  세탁실,  냉장고,  냉동고,  전자레인지,  토스터  등 

사용  최소화

  6.  층별  비치된  손소독제,  주정살균소독제  수시로  사용

  7.  발열  증상  시,  매뉴얼에  따라  행동  및  즉시  행정실(경비실)  연락

  8.  관생수칙  및  매뉴얼  미  준수  시,  즉시  퇴실  조치

  ※  본인  및  가족  포함  코로나  자가격리  대상자  및  확진자의  경우, 

또한  확진자  다년간  곳에  방문  이력이  있는  경우  이를  숨기고 

입실  시에는  책임  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