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2] 시민교육 수업 경진대회 교수-학습 과정안.hwp
닫기【서식 2】 시민교육 수업 경진대회 교수-학습 과정안
시민교육 수업 경진대회 교수-학습 과정안
교과명 |
단원명 |
|||
수업대상 |
(수업 대상 학교급, 학년, 차시) |
|||
학습주제 |
||||
학습목표 |
1. 2. |
|||
교수-학습방법 |
(최적 교수법, 수업모형, 중심이 되는 학습활동의 유형 등) |
|||
교수학습자료 |
교사 |
(교과서, 유인물, ppt, 신문 기사 자료 등) |
||
학생 |
(교과서, 유인물, ppt, 신문 기사 자료 등) |
단계 (A) |
주요내용 (B) |
교수-학습활동 (C)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
교수 활동 |
학습 활동 |
|||||
1 |
||||||
2 |
||||||
3 |
||||||
⋮ |
※ 교수․학습 과정안 분량 : A4 기준 10매 이내(휴먼명조 10 포인트, 줄간격 160% 권장)
- 수업 자료 첨부의 경우 별지 이용 가능
- A, B, C 항목의 내용 및 기타 사항은 수업 주제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