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020학년도 하계방학 중
2020학년도 하계방학
[연수생] 학생생활관 개관 안내
[연수생] 학생생활관 개관 안
2020학년도 [연수생] 연수 편의를 위하여 금혜사 학생생활관을 아래와 같이 개관하오
니 입사를 희망하는 연수생들은 공지된 내용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관기간 및 생활관 안내
대상: 연수생
※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자, 유증상자(발열, 호흡기)는 신청 및 입실 불가
개관 장소: 금혜사 학생생활관
※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즉시 폐쇄 예정
개관기간: 2020. 08. 08.(토) ~ 08. 12.(수)
(단위: 일, 원)
구분
사용기간
일수
특별개관비
비고
골프
2020. 08. 08.(토) ~ 08. 12.(수)
5
100,000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1인 1실 운영
※ “학생생활관 운영지침”에 의거 토∙일요일‧공휴일은 사용일수에 포함
❍ 입실일에 금혜사 학생생활관 경비실에서 보증금 10,000원 납부 후 출입카드 수령
생활관 안내
❍ 개방시간: 상시 개방하나 24시 이후 차량 출입 불가
❍ 생활관 내 주차공간 부족 및 24시 이후 출입 시, 생활관 옆 공영주차장 이용
❍ 개별 생활용품(이불, 베개, 세면도구 등)은 개별 준비
❍ 학생생활관내 식당은 없으며, 식사는 개별적으로 하여야 함.
- 취사도구 사용 일체 불가
- 편의시설 제공: 세탁실(세탁기, 다리미), 휴게실(TV,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 각 호실에 샤워 시설 완비, 유선 인터넷 및 WiFi 사용 가능
2
신청 및 사용료 납부
신청 및 사용료 납부기간: 2020. 07. 29.(수) ~ 2020. 07. 31.(금), [3일간]
신청방법: 학생생활관 이메일(dormi@gjue.ac.kr)로 신청서 제출
사용료 입금계좌: 하나은행 667-910035-72705 [예금주: 공주교육대학교]
사용료: 100,000원 [1인실(20,000원/1일)]
※ “학생생활관 운영지침”에 의거 토∙일요일‧공휴일은 사용일수에 포함
- 2 -
※ 본인 명으로 입금
※ 입실일 이후 취소 및 중도 퇴실할 경우 환불 불가
3
신청포기 및 호실배정
신청포기
❍ 기 간: 2020. 08. 04.(화)까지
❍ 신청방법:
- 사용료 납부 전: 행정실로 연락(041-850-1345)
- 사용료 납부 후: 입사포기서를 이메일(dormi@gjue.ac.kr) 또는 FAX(850-1353)로 제출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커뮤니티-각종서식-입사포기서_대학원생_연수생
❍ 사용료 반환: 개별적으로 연락 후 반환
호실배정 : 입실 전 개별 문자 발송
4
기타사항
문의처: 041-850-1345, 1338(학생생활관 행정실), 041-850-1354(금혜사 경비실)
주 소: (32554)충남 공주시 하선길27(금학동231-1), 공주교육대학교 금혜사
2020. 07. 20.
공주교육대학교학생생활관장
- 3 -
■ 입실 시 주의사항 안내 ■
1. 생활관 입실 시, 생활관 내부에 학생 외 외부인 출입금지
- 가족, 친구 등 외부인은 생활관 입구까지만 동행 가능
2. 금혜사 정문 경비실에서 출입카드 수령 시, 경비원 안내에 따라
체온측정 및 자가진단검사지 제출 필수
3. 본인 호실 외부에서는 항상 마스크 착용 의무
4. 생활관 내 2인 이상 소규모 모임 및 스터디 금지
- 각자 본인 호실 위주 생활로 제한
5. 생활관 내 공용공간 및 공용물품 사용 최소화
- 금혜사 지하층(체력단련실, 독서실, 휴게실) 폐쇄
- 지상층 휴게실, 세탁실, 냉장고, 냉동고, 전자레인지, 토스터 등 사
용 최소화
6. 층별 비치된 손소독제, 주정살균소독제 수시로 사용
7. 발열 증상 시, 매뉴얼에 따라 행동 및 즉시 행정실(경비실) 연락
8. 관생수칙 및 매뉴얼 미 준수 시, 즉시 퇴실 조치
※ 본인 및 가족 포함 코로나 자가격리 대상자 및 확진자의 경우,
또한 확진자 다년간 곳에 방문 이력이 있는 경우 이를 숨기고
입실 시에는 책임 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