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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작성자 : 사무국 작성일 : 2017-07-27 조회수 : 2349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문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등록기간 : 2017. 8. 21.(월) ~ 8. 25.(금) [5일간, 각 09시~16시]

2. 납부금액 : 등록금 납입고지서의 납입금액(전액납부자 : 1,712,000원)

3. 납부절차

  가. 등록금납입고지서 출력: 본교 종합학사시스템에서 출력(첨부파일1_납입고지서 출력안내 참조)

     * 등록금납입고지서는 8월 18일(금) 아침 10시부터 출력가능합니다.

     * 등록금납입고지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첨부파일2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 납부방법

    1) 가상계좌 [농협, 하나]: 납입고지서의 납부계좌 1, 2 참조

    2) 은행 창구 [농협, 하나, 우체국]: 납입고지서 지참

    3) ATM [농협, 하나, 우체국]: 납입고지서의 승인코드 참조

    4) 인터넷뱅킹 [농협, 하나, 우체국]: 첨부파일1_인터넷납부방법 안내문 참조

    5) 신용카드 [하나카드]: 첨부파일1_등록금 신용카드 납부방법 안내문 참조

       * 기존 국민, 현대카드와의 신용카드수납 계약 종결로 인하여 본교 등록금 카드수납기관이 하나카드 단일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국민카드, 현대카드 사용자는 미리 확인하셔서 등록금 납부 시 혼동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 카드수납기관 축소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등록금 분할납부제를 확대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4. 유의사항

  가. 은행 시스템 특성상 납부결과의 실시간 조회가 불가하오니, 단순한 납부확인전화는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에 등록결과를 학생에게 문자로 개별통지할 예정입니다. 

           # 1차 공지:   8월 22일 오전 10시

           # 2차 공지:   8월 23일 오전 10시

           # 3차 공지:   8월 24일 오전 10시

           # 4차 공지:   8월 25일 오전 10시

           # 최종 공지: 8월 25일 오후 4시 30분

  나. 가상계좌 납부는 고지서상 납부계좌에 무통장입금 하시면 됩니다. (받는 사람 명의학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음)

  다. 대치등록휴학(등록금을 내어놓고 휴학하는 것)의 경우 등록금을 납부하고 개학 후에 휴학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기 시작 전 휴학신청 하는 경우 국가 법령과 본교 학칙에 의하여 등록금을 수납하여 맡아둘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라. 직장 제출용 영수증은 종합학사시스템에서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인쇄가능합니다.

       * 종합학사시스템-학부정보-정보조회-교육비납부확인서-조회

  마. 장학금수혜자의 경우 장학금이 차감된 금액, 분납자의 경우 분납 1차 고지금액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바. 전액감면장학 대상자(0원 납부)는 반드시 고지서를 지참하여 은행 창구에서 등록금 0원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납부절차 필요)

  사. 9학기 이상 등록자(졸업 연기 및 자격 미달)의 경우 수강신청 후 신청에 따라 별도의 수납기간에 등록금을 수납할 예정입니다.

  아. 전액 일괄 납부가 어려운 학생은 등록금 분할납부제, 신용(하나)카드 납부 또는 학자금대출(장학공지 참조)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공주교육대학교 학칙 제17조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