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메뉴 닫기 사이드메뉴 열기
검색
홈페이지 검색
내일의 꿈을 그려갑니다 : 창의융합 및 인성 교육을 선도하는 최우수 초등교원 양성 대학
HOME >대학생활 > 증명서발급 > 학생증발급안내

학생증발급안내

「공주교육대학교 학생증 발급규정」에 따라 매 학년도 신입생에 대하여 우리 대학 학생임을 증명하는 학생증을 발급합니다. 학생증에는 학생증명, 은행업무, 도서대출 등의 기능을 삽입하여 학내·외 생활에 항상 소지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발급지원하고 있습니다.
발급대상

매 학년도 신입생(신입생 등록이 완료된 자), 재학생(분실, 훼손)
※ 신입생에 대하여만 학생증 교내 방문 발급이 가능하며, 재학생의 재발급은 하나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발급 (농협에서 발급한 학생증의 재발급은 농협에서 발급)

발급기관

KEB하나은행 공주지점 (2017학년도 현재 KEB하나은행과 업무 제휴 중)

신청시기

입학 후 3~4주 이내

학생증수령

KEB하나은행 제작완료 → 대상자에게 문자발송 → 신분증 지참하여 하나은행 공주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개별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