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_(공고완료)2023년도 국립대학육성사업 전담인력 기간제근로자(입학사정관) 공개경쟁채용 공고(안).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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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년도 국립대학육성사업 계약직 입학사정관 공개경쟁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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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대학교에서는 다음과 같이 기간제근로자를 공개경쟁 채용하오니 우리대학 발전에 기여 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3년 4월 25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1 |
채용 분야 및 예정 인원 |
직종 |
채용 인원 |
담당 직무 |
임용(예정) 부서 및 시기 |
기간제 계약직 (입학사정관) |
1 |
❍ 대학입학전형 제도 연구∙개발 및 계획 ❍ 대학입학전형 평가, 운영 및 관리 ❍ 입학전형 결과 분석 및 연구 ❍ 대입 관련 자료(고교 교육환경, 교육과정 등) 수집 ❍ 입학홍보 및 진로진학프로그램 운영 ❍ 기타 부서장이 정하는 업무 |
학생지원처 입학팀 / ‘23. 5월 예정 |
※ 임용(예정)시기는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2 |
근로조건 |
❍ 채용신분 : 기간제 근로자
※ 본 계약직원은 근로기준법을 적용하는 계약직원으로 대학 정규직 채용에 있어 어떠한 우선권도 인정되지 아니하며, 공공부문 비정규직 근로자 정규직 전환 대상자에서 제외
❍ 계약기간 : 채용일 ~ ’24. 2월말
※ ’24년도 국립대학육성사업 연장 시 재계약 가능
❍ 근무시간: 주 5일 40시간, 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제외)
❍ 보수
채용직종 |
월 급여 |
비고 |
기간제계약직 (입학사정관) |
2,560천원 ~ 2,860천원 |
❍ 급여는 경력에 따라 결정(입사일 기준) - (2년 이하) 2,560,000원 - (2년 초과) 2,710,000원 - (3년 초과) 2,860,000원 ※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 월 급여: 급여+급식비(140천원) ❍ 초과근무수당, 명절휴가비 별도 지급 |
3 |
응시자격 및 응시원서 접수 |
가 |
공통 응시 자격 ※ 하단의 응시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
❍ 최종 시험일 기준으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 사유가 없으며,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 정지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등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사람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서의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 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현재 만 18세 이상인 자(공고일 기준)
채용직종 |
자격요건 |
우대사항 |
기간제계약직 (입학사정관) |
1.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2. 대학 입학사정업무 및 전형평가업무 경력자(최소 1년 이상~) ※ 위 1.과 2. 자격조건 모두 충족 가능자 |
1) 관련분야 근무 경력자(대학 입학업무 등) 2)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
나 |
채용직종별 세부 응시자격 및 우대요건 |
다 |
응시원서 접수 |
1) 접수기간 : ‘23. 4. 27.(목) 10시부터 ~ ‘23. 5. 7.(일) 18시까지
2)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 (온라인) 접속사이트: [별첨 참고]
3) 제출서류(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서식변경금지
가) 응시원서(소정 양식, 반명함판 사진 2매 부착) 1부
-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반명함판 부착
나) 이력서(사진 부착) 1부
다)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라) 직무수행계획서 1부
마) 최종학력 증명서류 1부
바) 경력(재직)증명서 1부
※ 근무기간, 담당업무가 명확히 기재된 경우만 경력 인정
사)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아) 주민등록초본 1부(남자만 해당, 병역사항 기재로 제출)
자)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차)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합격자에 한해서 활용)
3 |
채용방법 및 합격자 결정 |
가 |
1차 서류전형 |
❍ 서류전형(1차)
- 응시자의 자격 등이 정해진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전형기준에 따라 점수화하여 고득점 순으로 합격자 결정
-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 이하인 경우에는 응시자격에 적합한 응시자 전원을 합격 결정하고, 5배수 초과인 경우에는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로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동점자는 모두 합격 처리)
나 |
2차 전형(면접심사) 및 합격자 결정 |
❍ 면접전형(2차)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을 실시하며, 면접심사 위원 각각 평정요소마다 점수 부여
- 면접방법: 개별면접으로 진행
- 평정요소
평정요소 |
|
1. 입학사정관으로서의 자세 2.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3. 책임감 및 업무수행능력 |
4. 예의품행 및 성실성 5.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
❍ 합격자 결정
- 평정요소마다 상‧중‧하로 평정하여 면접점수의 합계 점수가 높은 사람 순으로 합격자 결정하되, 동점자의 경우 상’의 점수가 많은 자를 합격자로 결정
- 위원의 과반수가 2개 항목 이상을 ‘하’로 평정하거나,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한 평정요소를 ‘하’로 평정한 때에는 불합격 처리
- 최종 합격예정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발생 등으로 최종 합격이 되지 않을 경우 결격사유가 없는 차 순위 득점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
※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차순위 득점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 면접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4 |
추진 일정 |
구분 |
일자 |
비고 |
채용공고 |
’23. 4. 25(화) |
본교 홈페이지, 나라일터 |
응시원서 접수 |
’23. 4. 27.(목) 10시 ~ 5. 7.(일) 18시 |
온라인 |
서류심사 |
’23. 5. 10.(수) (예정) |
|
서류심사 결과 발표 |
’23. 5. 11.(목) (예정) |
대상자 개별 통보 |
면접심사 |
’23. 5. 16.(화) (예정) |
대상자 개별 통보 |
최종 합격자 발표 |
’23. 5. 18.(목) (예정) |
대상자 개별 통보 |
임용(예정) |
’23. 5월 중(예정) |
※ 추진일정은 응시인원, 시험장 사정, 서류검증 소요기간 등에 따라 변경 가능
5 |
기타 사항 |
❍ 응시원서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연락불능, 자격 미비자의 응시, 제출서류 착오 제출 및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최종 합격자 발표 또는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는 합격취소 및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응시 시 제출한 채용서류(최종합격자 제외)를 반환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합격자 발표일 다음날부터 14일까지 채용서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교육대학교 총무처(☎041-850-1291)로 문의
붙임 관련 서식 각 1부. 끝.
[서식 1]
응 시 원 서
본인은 2023년 공주교육대학교 기간제계약직(입학사정관) 공개경쟁채용시험에 응시하고자 원서를 제출하며 다음 사항을 서약합니다.
아래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으며 만일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관계법령에 의거 당해시험이 정지 또는 무효가 되고 향후 5년간 응시자격이 정지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3년 월 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귀하
※응시번호 |
사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상반신 사진 (3cm×4cm)으로 2매 모두 동일원판 이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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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분야 |
■ 입학사정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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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한 자) |
생년월일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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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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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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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자택: |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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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메 일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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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시 표 |
사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상반신 사진 (3cm×4cm)으로 2매 모두 동일원판 이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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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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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분야 |
■ 입학사정관 |
||||
성 명 (한 자) |
생년월일 |
. . . |
|||
( ) |
|||||
2023년 00월 00일 공 주 교 육 대 학 교 총 장 |
[서식 2]
이 력 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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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시번호 [기재 않음] |
성 명 |
한글 |
홍 길 동 |
생년월일 |
1900.00.00.(만 ○○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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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상반신 사진 (3cm×4cm)으로 응시원서에 부착한 사진과 동일원판 이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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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
洪 吉 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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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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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자택)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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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학력 |
학사/석사/박사(OO과 OO전공) 【※ 학교명은 기재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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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사항 |
근무기간 |
근무처(부서명) |
직위(급) |
업무내용 |
|||||||
'21.03.01.~'22.02.28. |
□□ 대학교 |
대학입학전형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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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역 사항 |
군별 |
계급 |
복무기간 |
미필사유 |
|||||||
자격 사항 |
취득년월일 |
자격증 |
시행처(발급처) |
||||||||
1995.04.01. |
컴퓨터활용능력 3급(자격증번호) |
한국산업인력공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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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기재한 사항은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23년 00월 00일 응시자: 홍 길 동 (서명) |
※ 경력증명서상의 기재내용과 동일하게 작성(근무부서, 직위, 주요업무)
※ 근무월수는 근무기간별 경력을 월단위로 합산하여 기재(잔여일수 15일 이상은 1월로 인정)
※ 기재사항이 많을 경우 글자크기, 장평 등을 조절하여 1장으로 작성
※ 학력에 출신학교명 작성 금지
[서식 3]
자 기 소 개 서
※ 본문 작성: 맑은고딕 12P. / 줄간격 160%【※ A4용지 2매 내외로 작성함.】
※ 작성 시 학교명,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 신상을 직간접적으로 나타내는 경우에는 불이익(감점)을 받을 수 있음.
응시분야 |
■ 입학사정관 |
응시번호 |
※ 기재하지 않음 |
1. 현재까지 귀하가 담당했던 업무에서의 성과 사례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작성 2. 지원동기, 생활신조와 가치관, 미래전망, 성품, 직장구성원으로 바람직한 태도, 대인관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작성(직무 경험 및 직무 계획 포함) |
|||
[서식 3]
직무수행계획서
성 명 |
응시분야 |
입학사정관 (계약직) |
|
생년월일 |
. . . |
※ 작성요령 - 자유롭게 작성하되, 작성 후 작성자란에 성명을 기재하고 날인 또는 서명할 것 (2매 이내)
|
2023년 월 일
작 성 자 : (서명)
[서식 4]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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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계약직 입학사정관 공개경쟁채용시험에 지원서를 제출함에 있어 인사담당기관에서 본인에 대한 인사검증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제반사항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같은 법 제15조 및 제23조 단서에 따라 인사담당기관이 수집 및 이용하는 데 (□동의 □부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인사검증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23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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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자 본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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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 명 |
(서명) |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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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택전화 |
▪ 휴대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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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 장 |
▪ 직 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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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장전화 |
▪ 연락가능 팩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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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대학교 총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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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검증을 위해 수집 및 이용되는 정보자료의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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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직원 채용심사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채용심사에 필요한 개인 인적 제반 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공직근무 경력 제반사항 등 채용심사에 필요한 제반 사항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합격자(준영구), 불합격자(5년) ▫ 지원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응시원서 접수 제한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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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서식] <개정 2018. 3. 21.> |
(앞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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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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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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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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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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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공주교육대학교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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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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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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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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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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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안내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른 것으로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최종합격자 제외)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2. 본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3년 6월 2일부터 2023년 6월 16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 혹은 채용부서의 요구 없이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대상에 해당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직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를 작성하여 팩스(041-850-1292) 또는 이메일(skd6887@gjue.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채용부서에서 부담합니다. 4. 공주교육대학교 총무처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3년 6월 16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정해진 기한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2023년 4월 25일 공주교육대학교총장 |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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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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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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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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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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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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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3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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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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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대학교총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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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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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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