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예약

시설예약

시설예약

미래교육센터 내 시설 예약 안내입니다. 저희 미래교육센터에서는 예비교원, 대학교원을 비롯한 모든 교내 구성원들을 위해 첨단 수업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콘텐츠 영상 제작부터 실제 수업시연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미래교육센터 시설과 함께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이용 가능)우리 센터는 교수자와 학습자의 교수 및 학습 활동을 위하여 교수자의 교수학습 개선 특강 지원과 예비교사들의 수업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제고하기 위하여 학습튜터링, 수업에세이 공모전, 학습법 특강 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격교육 모의수업실(입지관222호)

원격교육 모의수업실입지관222호

비대면/대면 혼합 수업 구현부터, 크로마키를 통한 콘텐츠 제작, 그리고 참여 학생까지 녹화 가능한 시스템을 갖춘 다용도 원격교육 모의수업실입니다. 토론 수업부터 좌식 수업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1인 미디어실(입지관110호/입지관2층로비)

1인 미디어실입지관110호/입지관2층로비

영상 편집, 이미지 편집 등 adobe사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내장된 1인 전용 컴퓨터실 1인 미디어실입니다. 입지관 1층 110호에 1~3번 방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 입지관 로비에 4~7번 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설 예약 전 별도의 요청이 없을 시 임의로 호실이 부여됩니다.

콘텐츠 제작실-예체능형(입지관110호)

콘텐츠 제작실-예체능형입지관110호

콘텐츠 제작실(예체능형)입니다. 크로마키와 두 대의 카메라, 그리고 터치스크린과 모니터링용 화면을 이용하여 수준높은 콘텐츠를 녹화 및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실-자연과학형(입지관110호)

콘텐츠 제작실-자연과학형입지관110호

콘텐츠 제작실(자연과학형)입니다. 크로마키와 두 대의 카메라, 그리고 터치스크린과 모니터링용 화면을 이용하여 수준높은 콘텐츠를 녹화 및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실-인문사회형(입지관110호)

콘텐츠 제작실-인문사회형입지관110호

콘텐츠 제작실(인문사회형)입니다. 크로마키와 두 대의 카메라, 그리고 터치스크린과 모니터링용 화면을 이용하여 수준높은 콘텐츠를 녹화 및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